사회 사회이슈

솔가, 폭염에 지친 이들의 피로회복 위한 깜짝 선물 프로모션 진행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연일 섭씨 30도를 웃도는 폭염과 열대야가 이어지고 있다. 피로회복을 비롯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전 국민 피로회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미국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1947년 설립 이후 최고급 식물성 원료 사용 및 소량 생산으로 100%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전 세계 동일 상품 공급을 원칙으로 자체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450여 종의 비타민 제품을 55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솔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내에 입점한 솔가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활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 우수한 효과 기대 가능한 솔가의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 500mg 30캡슐을 제공한다.


단,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만 진행되며 전국 백화점 솔가 직영매장에서 매일 선착순 50~100명에게 증정한다.

관련기사



전 국민 피로회복 프로모션은 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주말이면 시원한 백화점을 찾아 열기도 식히고 쇼핑을 즐기는 것에 착안해 마련됐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상대적으로 높은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로 미국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C 제품인 ‘솔가 에스터C’는 중성화된 비타민C로 빈속에 섭취해도 속 쓰림이나 위장장애가 거의 없다. 섭취 후 24시간 동안 우리 몸 안에서 이용되기 때문에 하루 1회 복용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 국민 피로회복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하루 1알의 에스터C 복용으로 지친 몸을 회복하고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주말 백화점 나들이 시 솔가 매장을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