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VIP 이종석 단서 포착"..'브이아이피' 2차 예고 공개

8월, 극장가에 마지막 승부수를 던질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제작보고회 직후 온-오프라인을 완벽하게 장악하며 8월 극장가의 강력한 다크호스가 될 것을 예고하는 <브이아이피>가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었던 이야기의 전말을 엿볼 수 있는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모두가 원하는 VIP 김광일의 정체에 대한 단서가 드러나며 이로 인해 그를 은폐하려는 자,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의 첨예한 대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이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VIP를 은폐하려는 국정원 요원 박재혁(장동건), 잡으려는 경찰 채이도(김명민) 그리고 그들 모두가 원하는 김광일이 대치를 벌이는 상황이 생생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충무로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20대를 대표하는 배우 이종석의 열연이 펼쳐질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4일 개봉 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