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컴백' 씨엘씨(CLC), "다양한 매력 보여주고 파…후회없는 무대 만들 것"

몽환적인 콘셉트로 돌아온 걸그룹 씨엘씨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씨엘씨(CLC-장승연, 오승희, 최유진, 쏜, 장예은, 엘키, 권은빈)는 3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FREE‘SM)’의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씨엘씨 멤버들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게 돼서 좋다. 더 좋은 노래로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항상 열심히 하고 있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매 앨범을 가지고 나올 때마다 작정을 하고 나오지만 이번에는 각오가 더 남다르다”고 전하며 “후회남지 않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씨엘씨는 이번 앨범에 대해서도 소개를 덧붙였다. 멤버들은 “이번 씨엘씨는 앨범 타이틀이 프리즘이다. 한 가지 빛으로 여러 가지 색을 내는 프리즘처럼 씨엘씨도 다양한 장르를 통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번 앨범 안에서도 다양한 씨엘씨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어디야?‘는 80년대 후반 신스팝으로 레트로한 사운드의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시간이 지나 처음과는 달라졌다고 느껴지는 남자친구에 대한 외로움과 투정 섞인 마음을 전한다.

한편, 씨엘씨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