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싸이 흠뻑쇼’ 아이유 “온통 다 아는 노래...관객분들 신나시겠다”

가수 싸이가 5년 만에 준비한 ‘흠뻑쇼’의 게스트로 참석한 아이유가 특별한 응원을 보냈다.

싸이는 4일 오후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여름콘서트 ‘2017 싸이 흠뻑쇼 ‘SUMMER SWAG’를 개최했다. 이날 게스트론 아이유가 출연해 ‘어땠을까’ ‘밤편지’ ‘좋은 날’ 등을 불렀다.

가수 아이유가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여름 콘서트 ‘2017 싸이 흠뻑쇼-SUMMER SWAG’에 참석하고 있다.가수 아이유가 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여름 콘서트 ‘2017 싸이 흠뻑쇼-SUMMER SWAG’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싸이는 “커플을 위한 노래로 ‘어땠을까’를 택했다” 며 아이유와 함께 노래를 들려줬다.


아이유는 “인이어를 끼고 있어서, 저 왔을 때 얼마나 좋아해주셨는지 몰랐어요. 다시 한번 소리 질러주세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관련기사



이어 “정말 정말 신나는 사이선배님의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정말 히트곡이 많으시더라구요. 이 노래도 아는 노래, 저 노래도 아는 노래이단 걸 느끼면서 관객분들 신나시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흠뻑쇼’는 2011년과 2012년 연이어 개최한 싸이의 여름 콘서트다. 5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2017 싸이 흠뻑쇼는 지난 달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8월 4~5일 양일간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 11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 26일 광주 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2017 싸이 흠뻑쇼 SUMMER SWAG’의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