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토요타 코리아, 8월 캠리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사진제공=토요타 코리아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사진제공=토요타 코리아




토요타 코리아는 8월 한 달 간 ‘스마트 하이브리드 고객 감사제’의 일환으로 캠리 등 일부 차종에 대해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24개월 무이자 할부 + 더블FMS쿠폰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중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의 주유상품권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라브4(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10년·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할 수 있다.

토요타 코리아는 전국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도 제공한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