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안우연, '힙한선생'·'청춘시대2'로 이미지 변신…'긍정+해맑'

안우연이 ‘긍정해맑’ 매력으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안우연의 햇살미소부터 귀요미 표정까지 소년美 넘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사진=제이에스픽쳐스


이달 드라마 ‘힙한선생’과 ‘청춘시대2’ 연달아 두 작품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오는 안우연은 ‘해맑남’으로 변신, 비하인드 컷에서 엿볼 수 있듯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

공개된 사진은 ‘힙한선생’에서 호흡을 맞춘 유라, 이주영과 함께한 화보촬영 당시와 최근 공개된 ‘청춘시대2’의 댄스 티저영상 촬영장에서 포착된 모습이다.


전작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의 외계인 음모론부터 납치?감금, 기억상실 등 강렬한 스토리와 캐릭터로 소름돋는 연기를 펼쳐 깊은 인상을 남긴 것과는 정반대의 밝은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박한 미소부터 여심저격 눈웃음, 촬영 중간중간 포착된 볼 빵빵 뾰로통한 표정까지 전에 볼 수 없던 ‘세젤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관련기사



안우연은 JTBC 웹드라마 연작 두번째 작품 ‘힙한선생’으로 먼저 얼굴을 비춘다. ‘천생선생’ 초등학교 교사 이황 역으로 연애숙맥 초식남을 연기하며 ‘알 수도 있는 사람’ 후속으로 14일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어 25일 첫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의 뉴페이스로 합류하게 된 그는 5년째 뜨지 못한 아이돌그룹의 멤버 헤임달 역으로 한예리와 호흡을 맞춘다.

올해 ‘힘쎈여자 도봉순’, ‘써클’ 등 쉼없는 연기 행보를 보이고 있는 안우연의 또 한번의 이미지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