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휴] 원하는 날짜 골라 '콘도 여행' 떠날까

일성리조트 특별 회원권 분양

500만~900만원...15곳 이용

제주비치콘도 전경.제주비치콘도 전경.


일성리조트는 500만~900만원대의 분양가에 한시적으로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분양하고 있다.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에 분포돼 있는 설악·제주비치·부곡·경주·지리산·남한강 등 직영체인 8곳과 서울·용인·천안·횡성·제천·울릉도 등 연계체인 7곳을 포함해 15개의 체인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으로 현금 가치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가 제공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된 가족 선물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거래처 선물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의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기 때문에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의 그린피 할인 및 부킹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에는 입회금 100%를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회원권은 실버 4명, 골드 5명, 로얄 6명까지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주계약자가 지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어 주위에 회원권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정회원권으로 한정된 인원만 회원권 분양을 하기 때문에 안전한 회원권 구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