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는 500만~900만원대의 분양가에 한시적으로 객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분양하고 있다.
특별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에 분포돼 있는 설악·제주비치·부곡·경주·지리산·남한강 등 직영체인 8곳과 서울·용인·천안·횡성·제천·울릉도 등 연계체인 7곳을 포함해 15개의 체인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으로 현금 가치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가 제공된다. 무료숙박권은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를 20박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으로 등록된 가족 선물이나 사업자의 경우 직원·거래처 선물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의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에 있는 사우나를 계약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주기 때문에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경기권 6곳을 비롯한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의 그린피 할인 및 부킹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에는 입회금 100%를 돌려받거나 재연장이 가능하다.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특별회원권은 실버 4명, 골드 5명, 로얄 6명까지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주계약자가 지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어 주위에 회원권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며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정회원권으로 한정된 인원만 회원권 분양을 하기 때문에 안전한 회원권 구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