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프라우드메리, 하반기부터 주력 제품 약국서 취급

- 온라인 채널 외 확장 계약‥ 약국 순차적 입점 예정



피부를 위한 올바른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마코스메틱 프라우드메리(PROUD MARY)가 전국 대리점과 직영 거래처 외에 주요 약국에서도 취급한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회사 ㈜메디안스에서는 자사 브랜드 ‘더모코스메틱 프라우드메리’ 제품이 약국에 입점, 공식 취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모코스메틱 프라우드메리는 피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개발 스킨케어 브랜드다. 그간은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명동 인터파크 북앤샵 등 직영 거래처와 전국 대리점 외 각종 온라인 쇼핑몰 위주로 제품을 유통했으나, 올해 하반기를 기점으로 약국에서도 취급한다.

관련기사



약국 내 진행되는 주력 제품은 ‘락토 프레쉬’ 및 ‘에이씨. 큐어’, ‘앰플크림’, ‘앰플팩’ 등이다. ‘락토 프레쉬’ 제품은 락토바실러스 발효 추출물 성분 함유로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며, 자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 성분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베이직 라인이다.

에이씨. 큐어는 자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잠재워주는 진정 라인이며, 앰플 크림은 피부 상태에 따른 나만의 레시피로 이용할 수 있는 미백과 진정, 수분, 탄력의 4종 고농축 앰플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앰플 마스크팩은 프라우드메리의 고농축 앰플의 영양을 그대로 셀룰로오스 섬유인 텐셀 시트에 담은 제품이다.

프라우드메리 사업부 관계자는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 입점과 주요 오프라인 판매처에 이어 약국으로 유통라인 확장에 성공했다”며, “하반기에는 약국 입점을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프라우드 메리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