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욜로라이브 2회 지상중계] 우주소녀 몸매 비결에 하트수 230만개 가뿐

■ 욜로족 위한 다이어트·뷰티 꿀팁

알로에 제품·냉장 팩 등 소개

아이돌 광채 피부 관리법도

시작하자마자 하트수 50만개

지난회 이어 누리꾼 반응 후끈





14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된 ‘욜로라이브’ 2회 생방송에서 심희정(왼쪽부터) 서울경제신문 기자와 토니 안이 우주소녀 은서·설아 등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양=이호재기자14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된 ‘욜로라이브’ 2회 생방송에서 심희정(왼쪽부터) 서울경제신문 기자와 토니 안이 우주소녀 은서·설아 등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양=이호재기자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욜로족’을 위한 다이어트와 뷰티 ‘꿀팁’이 대방출됐다.

14일 서울경제신문과 동아TV가 공동 기획하고 국내 첫 자동차 복합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된 ‘욜로라이브’ 2회에서는 아이돌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은서가 게스트로 참석해 일상생활 운동법과 피부관리법을 소개했다. 특히 몸매와 피부관리의 최전선에 서 있는 여자 아이돌들의 뷰티 관리법은 누리꾼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V앱 하트 수(호응도) 230만개를 가뿐히 넘겼다.


출연진은 욜로 라이프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자기 자신에게 맞는 지속 가능한 운동 선택을 최우선으로 꼽았다. 이와 함께 식이요법의 중요성과 체지방 흡수를 막아주는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제품 활용도 언급됐다.

관련기사



설아와 은서는 다이어트법으로 안무 연습을 추천하며 신곡 ‘해피’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심희정 서울경제신문 기자는 “식이요법을 뜻하는 다이어트는 먹는 것과 운동이 기본이며 영양소가 고르게 들어 있는 균형 잡힌 식사가 가장 중요하다”며 “매일매일 체중을 재며 긴장감을 유지하는 한편 자신의 스타일과 체질, 정신적인 교감이 이뤄지는 지속 가능한 운동을 선택하면 1년 내내 몸매 걱정은 문제없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 코너에서는 윤기가 도는 광채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이야기가 이어졌다.

설아는 피부관리 비법으로 알로에를 언급하며 피부재생·항산화·항알러지 효과가 있는 생알로에 활용과 알로에 함유 제품 사용을 권유했다. 은서는 모공 관리를 위한 셀프 뷰티 꿀팁으로 냉장고에 넣어둔 차가운 팩과 스킨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외에도 셀프 뷰티 관리법도 공개됐다. 심 기자는 천연 치약, 구취 제거용 치약, 트리트먼트 치약, 디저트 치약, 시간대별 치약 등 프리미엄 치약과 모근을 튼튼하게 해주는 두피 관리 제품을 소개했다.

지난 회에 이어 이번 회도 누리꾼들은 아이돌의 뷰티 비법에 적극적인 호응을 보냈다. 본래 목표였던 하트 수 50만·100만개를 방송 초반에 돌파하며 게스트는 공약을 모두 지켰다. 설아와 은서는 공약대로 애교 5종 세트와 비트박스 댄스, 섹시 댄스도 선보였다. 욜로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총 8회에 걸쳐 네이버 V앱의 ‘V스타일라이브’에서 60분간 생방송된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