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평택 오피스텔 '오딧세이이글 3차' 분양홍보관 오픈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하는 평택미군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이글 3차 분양홍보관이 17일에 오픈했다.



평택미군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이글 3차는 미군이 선호하는 3ROOM과 2개의 화장실을 갖춘 다양한 평면구조와 옥상정원, 휘트니스시설, 바비큐장, 당구장 등과 같은 풍부한 커뮤니티 공간을 자랑한다.





이 오피스텔은 세계최대 미군부대(K-6)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인근 고덕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신도시와 삼성전자, LG전자 산업단지, 광역교통망 등 각종 개발호재로 지역 가치가 높아지면서 자산가치 상승효과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평택미군전용 오피스텔 오딧세이이글 3차 분양관계자는 "미군렌탈하우스의 경우 미군주택과에서 임대료 지급에 대한 관리를 직접 하는 방식이어서 안전하고 높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 밝히고 남다른 희소가치와 함께 높은 미래가치까지 예상되어지고 있다”며 "특히 높은 접근성과 풍부한 배후수요로 지속적 수익 확보도 예상 가능해 투자를 고려한 고객층들이 분양 전부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고덕산업단지를 중심으로 신도시와 삼성전자, LG전자 산업단지, 광역교통망 등 각종 개발호재로 지역 가치가 높아지면서 자산가치 상승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