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B.A.P 9월 5일 컴백 확정, 7번째 싱글 ‘BLUE’ ‘신비’

B.A.P 9월 5일 컴백 확정, 7번째 싱글 ‘BLUE’ ‘신비’B.A.P 9월 5일 컴백 확정, 7번째 싱글 ‘BLUE’ ‘신비’




그룹 B.A.P가 오는 9월 5일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22일 0시 TS 엔터테인먼트는 B.A.P 공식 채널을 통해 드넓은 초원 속 위치한 테이블 하나와 텅 빈 여섯 개의 빈 의자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픈된 스케줄에 따르면 B.A.P는 오는 23일, 24일 두 차례에 걸쳐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25일 단체 티저, 28일 앨범 커버 이미지, 29일과 9월 1일은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두 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9월 5일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며 B.A.P가 전격 컴백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그동안 B.A.P는 두 번째 정규앨범 ‘NOIR’, 여섯 번째 싱글앨범 ‘ROSE’의 상징 컬러 블랙, 레드를 통해 컬러 시리즈라는 특별한 컨셉을 이어온 것과 더불어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 등을 선보이며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서 명성을 높여온 만큼 컬러 시리즈 대미를 장식할 ‘BLUE’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처럼 컴백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B.A.P는 월드투어, 뮤지컬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TS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