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VR·AR 쓰면 "나도 스파이더맨"…부산서 '마블' 체험하세요

로엔엔터테인먼트, 마블 익스퍼리언스 입장권 단독 판매

종합콘텐츠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은 오는 10월 12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마블 익스피리언스’(THE MARVEL EXPERIENCE)의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종합콘텐츠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은 오는 10월 12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마블 익스피리언스’(THE MARVEL EXPERIENCE)의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마블의 아이언맨·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의 유명 히어로가 되어볼 수 있는 기회가 부산에서 마련된다.

종합콘텐츠기업 로엔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멜론 티켓은 오는 10월 12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마블 익스피리언스’(THE MARVEL EXPERIENCE)의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마블 익스피리언스는 마블의 유명 히어로들을 혁신적 테크놀로지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체험형 어트랙션이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마블의 히어로들과 함께 비밀기관 쉴드의 요원이 되어볼 수 있다.


부산역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사이 북항재개발구역 내 면적 6609m²의 거대 돔 형태로 지어지는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은 마블 캐릭터와 VR(Virtual Reality), AR(Augmented Reality)의 기술이 접목된 시설로 4D 영상체험이 더해진다.

관련기사



현재 멜론 티켓에서 구매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는 ‘얼리버드’ 입장권을 판매 중이다. 입장 후 2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본권, 4시간 동안 체험하는 자유권, 발권일로부터 60일 동안 종일 이용할 수 있고 패스트트랙, 별도선물, 발렛파킹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VIP권 등으로 구성됐다.

멜론 티켓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마블의 히어로 콘텐츠들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마블 익스피리언스를 멜론 티켓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마블 익스피리언스 부산을 기존 음악 관련 공연에 이어 종합문화콘텐츠의 판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