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멜론, ‘스타와 나의 플레이리스트’ 선미 ‘가시나’편 독점공개

No.1 뮤직플랫폼 멜론(www.melon.com)이 멜론TV를 통해 신곡 ‘가시나’로 돌아온 선미가 출연하는 ‘스타와 나의 플레이리스트’ 첫 편을 28일 오후 6시 독점 공개한다.

멜론의 신규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인 ‘스타와 나의 플레이리스트’는 스타가 평소 듣는 음악과 사전 멜론DJ Pick송을 통해 스타가 선정한 테마를 주제로 팬들이 추천한 음악을 함께 소개한다. 영상에서 소개된 스타와 멜론 유저의 추천음악들은 이후 멜론DJ 메뉴에서 플레이리스트로 제공한다.



첫 방송인 선미 편에서는 ‘더 블랙 레이블’과 공동작업 한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로 돌아와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주요 음원차트 1위 석권 등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선미의 폭넓은 음악 취향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댄스, 인디, 팝 등 장르를 넘나들며 선미의 취향을 저격하는 팬들의 추천음악과 플레이리스트 곡에 얽힌 사연 등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멜론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스타와 팬이 서로의 음악 콘텐츠를 공유하여 이를 매개로 소통 및 공감대를 키워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선미를 시작으로 향후 여러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