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패션시계 ‘클로이’ … ‘트랜드메카와 총판계약’ 체결



해외 정품 유명브랜드 시계를 수입·유통하는 ㈜트랜드 메카가 디자이너 시계 브랜드 ‘클로이’와 브랜드 총판 계약을 맺었다.

클로이 시계는 ‘Watch(보다)·Every(매일 활용 가능한)·Wear(패션,입다)’ 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시즌별 컨셉에 맞는 스트랩을 통해 소비자의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스트랩으로 기존의 비싼 가격대의 패션시계 브랜드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날의 스타일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관련기사



트랜드 메카의 서대규 대표는 “젊은 소비자들의 개성이 강해지고 있는 최근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맞추어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의 디자이너 시계 브랜드 ‘클로이’ 총판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곧 출시될 커플 시계 라인,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용 라인에 많은 기대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자친구 선물, 여자친구 선물, 커플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디자이너 시계 브랜드 클로이는 현재 많은 커뮤니티와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며 공식 판매처인 타임메카(www.timemecca.co.k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