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오나라 명품 여배우들과 인증샷! “수다대잔치” 한 남자와 18년째 연애만?

오나라 명품 여배우들과 인증샷! “수다대잔치” 한 남자와 18년째 연애만?오나라 명품 여배우들과 인증샷! “수다대잔치” 한 남자와 18년째 연애만?




배우 오나라가 ‘품위있는 그녀’ 출연진들과의 브런치 타임을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나라는 “품위있는 #강남사모님들과 #안재희 #풍숙정주인의 콜라보 #브런치모임 가로수길 #얌얌버거 에서 #수다대잔치를 벌였어요 #품위있는그녀 방송 안하는 #금요일 이 허전한건 나뿐?? #소희정배우님 #오나라배우님 #유서진배우님 #오연아배우님 #정다혜배우님 #얌얌버거 #치즈버거 #땅콩버거 #치즈치킨버거 #베이컨치즈버거 #가로수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해당 사진 속에는 JTBC ‘품위있는 그녀’에 함께 출연했던 유서진, 오연아, 정다혜와 오나라의 모습이다.


한편, ‘택시’ 오나라가 18년째 연애 중인 연인을 고백했다.

관련기사



지난 30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오나라와 소희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오나라는 18년째 한 남자와 연애 중인 사연을 전하며 “사람들을 만나면 ‘아직도?’라고 물어본다. 각자 가정은 따로 있고 연애만 하느냐는 거냐고 묻기도 한다”며 “서로 너무 바빴을 뿐이고 아무 문제도 없다. 18년간 결혼 안 해도 알콩달콩 잘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둘이 행복하게 얼마나 믿고 사랑하는지가 중요한 것 같다. 결혼이 뭐가 중요하겠냐”며 “이미 부모님은 사위로 생각하신다”고 전했다.

[사진=오나라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