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롯데카드, 아파트관리비·통신비 등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롯데카드는 전기·아파트관리비·통신요금이나 보험료 등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30일까지 생활업종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11월까지 2개월 이상 연속 납부할 경우 최대 2만4,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업체 1곳에 2회 이상 납부 시 8,000원 캐시백이 제공돼 1인 당 최대 3개 업체까지 혜택이 적용되는 구조다. 또 한국전력이나 국민건강보험·국민연금보험을 자동납부 신청하고 정상 납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권 모바일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의 경우에는 올해 연말까지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정상 납부하면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2개월, 3개월 연속 납부하면 각각 추가로 5,000원이 캐시백으로 지급돼 최대 2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9월 한달 동안 통신요금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10월까지 정상 납부하면 최대 2만원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보험업종의 경우 10월까지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11월까지 정상 납부할 경우 3만원권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 롯데카드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