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걸그룹 라붐, 9월 23일 日 첫 단독 쇼케이스 개최…新 한류 걸그룹 탄생 예고

걸그룹 라붐이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한류 걸그룹으로 발돋움 한다.

라붐은 오는 9월 23일 일본 도쿄 아카사카 BLITZ에서 “LABOUM SPECIAL 토크 및 라이브” ‘LOVE CHANCE vol. 1’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일본진출을 알렸다.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라붐은 지난 2014년 8월 ‘두근두근’으로 데뷔하여 이름을 알린 ‘라붐’은 ‘상상더하기’, ‘푱푱’, ‘Hwi hwi(휘휘)’ ‘두바둡(only u)’ 등의 히트곡으로 대세 걸그룹 다운 면모를 발휘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해외 팬들 사랑을 받아 왔으며 이번 일본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한류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해 첫 발을 내딛는다.


한편 ‘라붐’은 씨스타 ‘Loving U(러빙유)’와 ‘I swear’ 등 대표 여름노래를 탄생시킨 ‘이단옆차기’와 합작한 Summer Special ‘두바둡(only u)’로 컴백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 시원한 각선미를 뽐내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안무를 통해 보기에도 시원하고 듣기에도 시원한 대체 불가한 여름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