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창업자금 무상 지원

선정자, U+사장님패키지 할인혜택 제공

LG유플러스 소속 모델들이 예비 창업자를 뽑아 창업 자금을 무상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 소속 모델들이 예비 창업자를 뽑아 창업 자금을 무상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서를 접수 받아 총 2명에게 창업자금을 무상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선정된 지원자에게는 창업 초기에 필요한 지원금 1,000만원과 창업 필수 통신설비인 ‘U+사장님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응모자 전체에게는 인터넷 3개월 이용료와 인터넷전화 단말기를 무상 지원한다.


창업 희망자는 다음달 2일까지 창업이유, 사업계획 등 창업 사연을 작성해 LG유플러스 기업 부문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특별한 창업사연을 중심으로 평가를 진행해 오는 17일과 내달 2일 각각 1명씩 지원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앞서 지난 1일에 출시된 ‘U+사장님패키지’는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들의 창업과 사업 경쟁력 제고에 필수적인 통신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인터넷TV(IPTV), 폐쇄회로TV(CCTV), 카드결제기, 와이파이 등의 패키지를 개별 서비스 대비 최대 29%까지 저렴하게 제공한다.

임장혁 LG유플러스 기업사업부 상무는 “실제로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사장님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창업지원금뿐 아니라 U+사장님패키지 서비스의 편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minizzang@sedaily.com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