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청춘시대2' 한예리, 수상한 변장 포착…안우연 미행?

‘청춘시대2’ 한예리의 수상한 변장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는 8일 검은 모자와 선글라스로 ‘나름’ 변장을 시도한 윤진명(한예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이돌그룹 아스가르드의 평가를 위해 직접 두 눈으로 헤임달(안우연)의 공연을 보러 간다고. 그런데 어째서 수고스럽게 변장까지 한 걸까.

/사진=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사진=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대학 시절 내내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요즘 아이돌에 관해서는 문외한인 진명.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경영지원팀에 합격했지만, 멤버 얼굴까지 모두 아는 건 빅뱅 정도다 보니, 진명에게 회사의 핫한 아이돌 제5열, 핫플레이스는 그저 길쭉한 애들일 수밖에 없었다. 데뷔 후 5년째 뜨지 못한 아스가르드의 서브 보컬 헤임달은 더더욱 알 리가 없었다.


게다가 눈 한 번 마주쳤다고 접선하듯 다가와 “미안한데요. 내 얘기하지 마요”라더니 “나보고 왜 웃었어요?”라고 묻는 헤임달은 진명에게 당황스러운 존재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변장이 들켰는지 선글라스를 벗고 당혹스러운 얼굴로 헤임달을 마주한 진명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이유다. 헤임달이 이번에는 또 어떤 말로 진명을 당황하게 만들었을지 말이다.

관련기사



관계자는 “오늘(8일) 밤, 진명이 아스가르드의 평가를 위해 그들의 스케줄에 따라간다. 대중의 관심에 목마른 헤임달이 무대 아래 진명을 알아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해달라”며 “철의 여인 진명마저 당황하게 하는 헤임달,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에피소드, 그리고 진명이 굳이 변장까지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함께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