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솔교육 핀덴 ‘코엑스 베이비페어’서 뜨거운 상담 열기 이어져

유아코칭 전문가의 융합놀이 플랜 상담만족도도 높아



한솔교육의 영아 전문브랜드 핀덴이 지난 7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 중인 ‘제32회 베페 베이피페어’에서 융합놀이 플랜으로 주목을 받으며 상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코엑스 A홀 입구 쪽에 자리한 핀덴 부스는 첫날부터 제품 체험과 교육 상담을 위해 길게 줄을 선 관람객으로 북적거렸다. 베이비페어 시작 전 모바일로 접수된 상담 예약만 2천 건을 훌쩍 넘어 오프라인 상담 예약과 현장 신청까지 고려하면 핀덴 부스의 상담 열기는 행사 기간 내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파주에서 온 규원맘은 “핀덴 베베는 전집, 장난감, 학습지 같은 기존 카테고리를 넘어선 교육제품이라 평소 갖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베베와 코코, 자연놀이 등 핀덴의 서로 다른 제품을 연계한 융합놀이도 가능하다고 들어서 직접 살펴보고 상담도 받아보려고 나왔다”고 밝혔다.



관람객의 마음을 읽은 듯 핀덴 부스는 다양한 교육제품을 직접 살펴보는 체험의 장이자 아이의 발달에 맞는 통합 발달 놀이플랜과 융합놀이를 제안하는 상담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핀덴의 모든 상담교사는 아동발달과 놀이 코칭 등 전문 교육을 이수한 유아 코칭 전문가이다. 부스에서는 핀덴 상담교사 중 특히 우수한 상담력으로 내부에서도 손꼽는 베타랑 교사들이 나서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솔교육 리딩사업본부의 임선희 상무는 “핀덴은 아이의 자존감과 인성 향상에 가장 적합한 언어로 아이와 상호작용할 수 있게 고안된 체계적 교육 시스템”이라며 “하버드대의 조세핀 킴 교수를 비롯한 세계적 권위의 전문가와 한솔교육의 공동연구를 바탕으로 아이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자존감을 키워주는 놀이 명품”이라고 핀덴의 장점을 자랑했다.




관련기사



베페 기간 동안 베페 매거진 쿠폰이나 모바일 쿠폰을 소지하고 부스를 방문핀덴 부스를 방문하면 빅토이백과 그림책 등을 선물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과 함께 영유아 발달검사 3개월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핀덴 부스에서는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핀덴 베베’와 생각 소통 놀이 ‘핀덴 톡톡’, ‘핀덴 자연놀이’와 롤플레이 영어 ‘핀덴 잉글리시 1단계’를 체험하고 상담받을 수 있으며, 지난 5월 출시된 ‘핀덴 창의놀이’도 고객에게 실물로는 첫 선을 보이는 중이다.

부스 한 쪽에서는 마데카식애씨드 성분을 포함해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핀덴 스킨베베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베이비 마데카식애씨드 크림’, ‘샴푸앤바스’, ‘센서티브 선크림’ 등을 1만 원에 판매 중이다.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육아 있는 삶’을 주제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핀덴 모바일 쿠폰은 베페 앱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