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서울경제TV] KEB하나銀,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화폐 가입식

함영주(왼쪽부터) KEB하나은행장이 노태강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기념화폐 1호 손님으로 가입한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김기홍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 기획사무차장과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KEB하나은행함영주(왼쪽부터) KEB하나은행장이 노태강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기념화폐 1호 손님으로 가입한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김기홍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 기획사무차장과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기념화폐 가입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11일 오전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개최한 행사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해 노태강 문화체육관광부 제 2차관, 김기홍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기획사무차장,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및 선수단 등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을 거쳐 아시아 최초 월드컵 9회 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한 신태용 축구 국가대표 감독과 선수단(김남일 코치, 차두리 코치, 염기훈 선수 등)이 참석하여 기념화폐 가입행사를 가졌고 신태용 감독이 1호 손님으로 가입했다.


함영주 은행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KEB하나은행은 11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은행권 및 기념주화 공식 예약 접수처로 참여한다.

KEB하나은행은 전국 영업점에서 기념은행권과 기념주화를 선착순 예약 접수 후 12월 11일에서 15일까지 교부한다.

자세한 사항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한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