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형우모드 "북유럽 가구 최대 70% 할인"

내달 30일까지 압구정직영점서

형우모드가 가구 세일 행사에 내놓은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소파.형우모드가 가구 세일 행사에 내놓은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소파.




형우모드가 본격적인 가을 이사철을 맞이해 오는 10월 30일까지 압구정직영점에서 피요르드 가구 정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사나 결혼 준비 등으로 분주한 성수기 시즌에 맞춰 기획했으며 다양한 가구를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한다.


행사 품목으로는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및 북유럽 원목 테이블+의자 세트, 메모리폼&라텍스 매트리스·타퍼와 독일 프롤리 전동침대(모션베드), 침대 프레임 그리고 가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오스트리아산 가을 블랜킷 등이 있다.

관련기사



피요르드(Fjords) 리클라이너는 인체가 느끼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가장 안정적인 자세를 연구해 온 노르웨이의 가구 브랜드다. 특허받은 원목 C베이스는 피요르드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며, 다수의 드라마에 꾸준히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는 진열 유무 등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는 샘플상품과 진열품을 각각 30만원과 20만원에, 타퍼는 20만원과 10만원에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전동 침대도 있다.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독일 프롤리 모션 베드는 신상품을 50%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진열된 침대 프레임도 70% 할인하여 판매한다. 오스트리아에서 직수입한 데이비드 휘세네거의 가을 블랜킷은 성인 키를 넘는 대형 사이즈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정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