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서울경제TV] (주)발레앤모델, 와디즈 ‘W9’ 프리미엄 기업 선정

(주)발레앤모델(BALLET & MODEL)이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 중개 기업 ‘와디즈’에서 선발한 2017년 ‘W9’에 선정됐다.

‘W9’은 와디즈의 프리미엄 투자 서비스이자 와디즈가 직접 선발한 잠재 가치가 높은 프리미엄 기업을 말한다.


크라우드 펀딩 성공기업 가운데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잠재가치가 분명한 기업을 선정해 자금이 필요한 기업에는 보다 확실한 자금 확보의 기회를, 프리미엄 투자자에게는 유망한 투자처를 추천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연회비 90만원의 유료 서비스 ‘W9’을 이용하는 투자자들만이 프리미엄 기업 W9에 투자할 수 있으며 최소 투자 금액은 1,000만원이다.

‘발레앤모델’은 지난 2016년 10월 최순실 국정 농단 사건 등으로 인해 어수선했던 상황 속에서도 1차 펀딩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냈고, 이 과정을 지켜본 와디즈가 2017년 와디즈가 선정한 투자가치 있는 기업 ‘W9’에 ‘발레앤모델’을 선정한 것이다.


(주)발레앤모델(BALLET & MODEL)은 영어 유치원을 기본으로 발레와 모델의 예술성을 결합시킨 ‘발레앤모델 (국제유치원)’과 졸업 후 아이의 미래를 열어줄 ‘발레앤모델 컬렉션(에이전시)’을 자회사로 지닌 유아교육기업이다.

관련기사



볼쇼이 발레학교 학·석·박사(중) 출신의 최준석 대표가 2008년부터 준비해온 기업 ‘발레앤모델’은 공식 론칭 전임에도 잠재 가치를 인정받아 키자니아 서울(잠실 롯데월드 점)에 입점, 지난 8월 서비스 종료 전까지 13개월 간 꾸준히 키자니아 인기 브랜드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로 인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고 국내 대표 디자이너 이상봉과의 교복 디자인 계약 체결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실제 ‘발레앤모델’의 교육이 이루어질 공간으로 강남 뱅뱅사거리의 랜드마크 뱅뱅빌딩을 선정, 임대 계약을 완료했으며 오는 11월 첫 주부터 입학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발레앤모델측은 “발레앤모델을 믿고 투자해주신 분들의 가치를 더욱 높여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W9’이라는 프리미엄 기업에 선정되는 값진 결과를 이루었다”며 “앞으로도 건실한 기업을 만드는 데에만 집중할 것이며 앞으로 ‘발레앤모델’이 만들어갈 이야기에 더 많은 관심 주시길 바란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발레앤모델’의 와디즈 ‘W9’ 펀딩은 2017년 9월 21-29까지 진행된다.

(주)발레앤모델이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 기업 ‘와디즈’의 ‘W9’에 선정됐다./사진제공=(주)발레앤모델(BALLET & MODEL)(주)발레앤모델이 국내 1위 크라우드 펀딩 기업 ‘와디즈’의 ‘W9’에 선정됐다./사진제공=(주)발레앤모델(BALLET & MODEL)




김성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