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추석맞이 효도선물 안마의자 구입은 지금이 적기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안마의자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안마의자는 평상시 같이 지내지 못하는 부모님들의 심신을 달래주는 이상적인 효도 아이템으로, 명절시즌 판매가 급증하는 추세”라며, “시즌인 만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품 이벤트가 활발하게 진행되어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휴테크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눈에 띄는 프로모션은 삼성카드 할인 이벤트로, 삼성카드를 소지한 모든 고객(법인 등 일부 카드 제외)이 휴테크 직영점을 방문하면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최대 20만원의 청구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구매 혜택으로는, 3/6/9 선입금 제도와 렌탈전용카드 할인으로 합리적인 렌탈사용에 더해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3/6/9 선입금 제도는 일정 금액 선납 시 남은 금액을 분할 납부함과 동시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관련기사



사은품 혜택도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세라믹 3종 냄비 세트, 메모리폼 배게, 안마의자 전용 러그 등 선호도가 높은 사은품을 증정하고, 특히 ‘카이’ 안마의자 구매 시에는 이용 중 교체수요가 발생할 수 있는 등 보조시트, 방석 패드, 발/다리 커버 등 교체용 소모품 3종을 추가로 증정해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휴테크는 전국 29개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신규직영점 오픈 및 기존 직영점 리뉴얼 및 확장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대표 제품은 카이 안마의자로 관계자는 동 제품이 작년 동기간 대비 300%의 판매 신장률을 올렸다고 밝힌바 있다. 문의는 고객센터와 전국 직영점에서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