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예정화 비현실 몸매, 다리 길이 실화냐? 마동석 애인 직접 언급 “오디션 보고 촬영한 것”

예정화 비현실 몸매, 다리 길이 실화냐? 마동석 애인 직접 언급 “오디션 보고 촬영한 것”예정화 비현실 몸매, 다리 길이 실화냐? 마동석 애인 직접 언급 “오디션 보고 촬영한 것”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의 카메오 출연에 대해 “오디션을 통해 발탁됐다”고 이야기했다.


오늘 2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형사 액션 영화 ‘범죄도시’(강윤성 감독, 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진행됐다.

시사회에서 강윤성 감독은 ‘범죄도시’에 카메오 출연한 예정화에 대해 “예정화는 오디션을 보고 촬영한 것이다. 실제 형사들이 뜻하지 않게 범인을 잡기 위해 기물을 파손하게 되는데 그러한 고충을 영화 속에 녹여내고 싶었다. 예정화가 이런 장면을 잘 표현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예정화의 연인인 마동석 역시 예정화의 캐스팅에 대해 “1000명이 오디션을 봤고 그 중 발탁된 분들이 영화에 출연했다. 강윤성 감독이 선택한 배우들이다. 모든 배우가 다 잘해줬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인 예정화의 수영복 사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과거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올라온 사진 속 예정화는 올화이트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끝이 없는 다리 길이에 잘록한 허리, 탄탄한 몸매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예정화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