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라이프스타일웨어]노스페이스 '가을엔 아우터, 겨울엔 내피'로 입는 똑똑한 재킷

브이모션 맥머도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 제품 컷./사진제공=노스페이스브이모션 맥머도 재킷 남성용(좌), 여성용 제품 컷./사진제공=노스페이스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은 일교차가 커 신체 기능의 저하를 막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아웃도어 아이템 준비가 필수다. 노스페이스는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두꺼운 아우터 안에 겹쳐 입을 수 있는 재킷으로 활용 가능한 똑똑한 제품인 ‘브이모션 재킷’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 시즌 출시된 브이모션 재킷은 보온성·통기성 및 경량성이 뛰어나고 움직임이 편하도록 소매·옆구리 부분 등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크게 높였다. 모던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독 착용할 때는 물론 레이어드해 입어도 멋스럽다. 대표 제품인 ‘브이모션 맥머도 재킷’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옆구리와 소매 하단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산행·러닝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선 절개 및 퀼팅 디자인, 왼쪽 소매의 와펜 장식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두 가지 색상, 여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라이트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재킷뿐 아니라 베스트 및 코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스페이스 ‘브이모션 베스트’는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제품으로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패션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고 좌우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을 적용해 착용 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두 가지 색상, 여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라이트 핑크 세 가지 색상이 있다.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브이컴포트 코트’는 모던한 색상과 허리 쪽의 좁은 퀼팅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강조한 롱코트 제품이다. 동시에 터틀넥 디자인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일반 코트에 비해 관리가 편하고 오래 입어도 쾌적함이 유지돼 일상복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와인, 블랙, 멜란지 그레이, 더스티 로즈 네 가지로 출시됐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