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해투3’ 뉴이스트W 백호, 스승 이석훈과 만난다 “난 니가 싫어”

‘해투3’ 뉴이스트W 백호, 스승 이석훈과 만난다 “난 니가 싫어”‘해투3’ 뉴이스트W 백호, 스승 이석훈과 만난다 “난 니가 싫어”




Mnet ‘프로듀스101’ 사제지간인 이석훈과 뉴이스트W JR(종현)-백호(동호)가 KBS2 ‘해피투게더3’ (이하 ‘해투3’)에서 만날 예정으로 알려졌다.


12일 방송되는 ‘해투3’는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끝판왕’ 특집으로 그려진다.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에는 SG워너비 이석훈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출연해 ‘프로듀스 101’ 촬영 뒷 이야기를 공개할 것으로 확인됐다.

방송에서 이석훈은 “아내의 고정픽이 동호(백호), 옹성우, 강다니엘 이렇게 셋이었다”고 밝힌 뒤 “그래서 동호한테 ‘난 니가 싫어’라고 대놓고 말했다”며 질투심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백호는 “합숙 생활 중 마음 고생이 가장 심했을 때 ‘난 니가 싫어’라고 하시더라”고 말했다.


이어 백호는 퇴근 순위를 예측하며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이석훈 선배님이 4위를 할 것 같다”고 지적하며 ‘디스’를 가하기도 했따.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나야 나’ 무대를 선보인 이석훈에게 “어떻게 부르셨는지는 선생님이 더 잘 아실 거예요”라며 냉혹한 심사평을 내놔 웃음을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 W와 이석훈의 만남은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KBS 제공]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