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변함없는 샤이니 의리'…태민, "종현·민호 형, 직접 공연장에 응원 와"

샤이니 멤버들이 솔로 콘서트에 임하는 태민을 응원하며 변함없는 의리를 드러냈다.

샤이니 태민이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on track>”’ 개최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했다/사진=조은정 기자샤이니 태민이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 개최 기념 기자회견에 참석했다/사진=조은정 기자


15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샤이니 태민의 첫 솔로 콘서트 ‘오프-식<온 트랙>(OFF-SICK)’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솔로 콘서트에 임하는 소감과 곧 발매를 앞둔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태민은 “어제는 종현씨가 공연을 보러 왔고 오늘은 민호씨가 공연을 보러 온다고 했다. 어제 종현이 형이 공연 보러 오기 전에 얼마나 잘하는지 보겠다고 하더라. 공연이 끝나고 어땠는지 물어보니 너무 좋았다는 말을 해줘서 기분이 좋았다”며 “오늘은 민호 형이 어떻게 봐줄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첫 솔로 콘서트의 ‘완결판’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는 태민의 절제된 퍼포먼스와 강렬한 카리스마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곧 발매를 앞둔 정규 2집 타이틀 곡 ‘무브(MOV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미로(Stone Heart)’, ‘크레이지 4 U(Crazy 4 U)’, ‘백 투 유(Back To You)’ 등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3곡 등 총 4곡의 무대를 처음으로 펼친다.

한편, 태민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무브(M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