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본격적인 이사·결혼 시즌을 맞아 대규모 행사를 전국 90여 개 대리점과 리바트스타일샵에서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11월 말까지 ‘혼수&이사 그랜드페어’를 열어 침실·침대·소파·거실 부문 신제품 등 총 200여 품목을 10~50%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엔슬립 매트리스(Q/K) C7·9/L7·9 등 6종 구매시 클로드와 휴 침대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매트리스 신제품 보상 이벤트도 진행해 리바트 매트리스가 아니더라도 5년 이상 된 매트리스 사진 촬영 후 매장을 방문하면 리바트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보상 판매 품목으로는 C9/L9/누베9(40만원 할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스프링에어 (50만원 할인) 등이 있다.
침대 신제품 알레, 단테 구매 시 알레 서랍장류는 40% 할인한다. 알레 침대는 유기발광다이오드(LED)조명이 있어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단테 침대는 ‘스마트 레더’를 적용한 가죽침대로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스마트 레더는 신소재 인조가죽으로 일반 합성가죽에 비해 내구성과 질감이 우수하다. 이 밖에 그리드 드레스룸과 휴, 브라노 침실류는 1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또 소파류와 거실류의 경우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소파류는 가장 많이 판매가 된 ‘그란디오소S’를 포함해 총 3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 ‘그란디오소S’ 3인 리클라이너 소파(홈바형) 259만원, ‘모레이’ 4인소파 129만9,000원, ‘뉴그라베’ 4인 리클라이너소파 252만원 등이다.
거실류는 레트로 스타일의 ‘크로켓’ 중앙장 구매 시 높은 거실장과 리프트업 티테이블을 20% 할인해 27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시즌 신제품인 ‘크로켓’은 무늬목 질감을 실제와 유사하게 표현한 독일 레놀릿사의 표면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메이킹’과 ‘노빌레’는 10~15% 저렴하게 선보인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동안 250만원, 5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고객에게 더큐어 유무선 목어깨 안마기, 테팔 열센서 와이드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간별로 고객 반응이 좋은 제품을 선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라며 “결혼 및 이사가 많아 가구 구매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