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한국P&G,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와 응원캠페인 업무협약



한국P&G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 P&G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는 대국민 응원 캠페인 ‘응답하라 오천만’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국가 대표 선수들에게 국민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선수들 또한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응답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응원 캠페인의 특징이다. 선수들과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유일한 응원 캠페인이다.

관련기사



이희범 2018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장은 “역대 최고 수준의 올림픽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8년간 올림픽 캠페인을 진행해 온 글로벌 기업 P&G와 함께 국민들의 평창올림픽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겠다”며 “오는 11월 시작될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통해 온 국민이 국가 대표 선수들에게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 P&G 김주연 사장은 “글로벌 올림픽 파트너사로서 다섯 번의 올림픽을 거쳐 캠페인을 진행해 온 한국 P&G에게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는 개최국에서 진행되는 만큼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며 “한국 P&G는 이번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주역인 선수들과 대한민국 국민들 사이에 다리를 놓아 한국 대표팀의 선전에 큰 힘을 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