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한국닛산, 기안84와 브랜드 웹툰 제작



한국닛산은 인기 웹툰작가 ‘기안84’와 닛산 브랜드 웹툰 시리즈를 제작하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사람들의 보다 풍요로운 삶’을 만들기 위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M)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1일을 시작으로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 와 닛산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issan.korea)를 통해 3부작으로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웹툰에는 ‘패션왕’ ‘복학왕’ 등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유명 웹툰작가 ‘기안84’가 참여했다.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들이 적용된 닛산 차량의 체험기를 기안84 특유의 경쾌한 그림체와 개성 넘치는 묘사로 표현했다. 웹툰을 통해 소개되는 닛산의 혁신적인 기술은 인텔리전트 사각지대 경고, 인텔리전트 후측방 경고 시스템 및 인텔리전트 차간거리 제어 시스템 등이다.

관련기사



닛산은 브랜드 웹툰 제작을 기념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한 달 간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고객 대상으로 총 3명을 추첨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8일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공지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 차량의 혁신적인 기술들이 운전자들의 일상 생활에 가져다준 긍정적 변화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닛산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