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이 2018년 신입 공채 27기를 모집한다. 오는 26일까지 서류접수를 받으며 모집 분야는 제약 영업(국내·해외)을 비롯해 연구개발, 생산, 품질, 경영지원, 정보기술(IT) 등 총 7개 부문이다.
단순 ‘스펙’보다는 적극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선발한다. 특히 제약영업 직군에서는 입사 지원자들의 면접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함께 일할 선배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전년도 입사자들이 직접 1차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 발표 후에는 입사자들에 대한 기업·직무 적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이틀 간 선배들이 신규 입사자들과 팀을 이뤄 업무 현장을 생생히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연구개발과 생산 등 개별 직군에 따라 맞춤형 채용 전형을 마련해 지원자의 직무 적합성을 가장 중점적으로 평가할 방침이다.
또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주최하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2017 리딩코리아 잡페스티벌’에도 참가해 입사 지원자들을 직접 만나 채용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오는 23일까지 리딩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실시하는 인재 매칭 프로그램 ‘inSEED’ 검사를 통해 휴온스그룹의 인재상에 적합한 지 여부를 사전에 평가해볼 수 있다. 매칭율이 높은 지원자에게는 공채 지원 시 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은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의 성장을 함께 할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젊은 인재를 기다리고 있다”면서 “차세대 글로벌 성장동력으로 꼽히는 제약·바이오 산업을 리드하겠다는 높은 비전과 포부를 지닌 취업 준비생들에게 이번 공채 모집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채용은 휴온스그룹 공식 채용 사이트 (http://recruit.huons.com) 및 유명 채용포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