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다이어트업체 쥬비스, 심리컨설팅 제도 통해 고객 심리까지 케어









다이어트업체 쥬 비스가 다이어트 컨설팅뿐만 아니라 심리자문위원을 통한 심리 컨설팅 방식으로 고객 심리까지 심층적으로 케어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쥬 비스는 단순한 식단관리가 아닌 1:1 다이어트 컨설팅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감량을 진행하고 있어 다이어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사람마다 다른 특성을 생각해서 그동안 쌓인 데이터를 연구, 150가지의 분석결과를 도출했고 고객이 살이 찌는 원인을 집중 분석해 비만의 근본적인 부분을 파고 들어, 1:1 맞춤관리 방식의 독특한 전문성을 갖출 수 있었다.


여기에 자칫 다이어트 실패의 가장 큰 요인인 ‘의지’를 잡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및 심리 자문위원 제도를 도입하여 주기적으로 상담을 진행해 고객의 심리까지 케어하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다이어트에 대한 과거의 트라우마, 방해했던 요인, 개인적인 가정사 등 심층적으로 상담하여 고객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심리적으로 건강하고 올바른 방향을 제안해주고 있다.

쥬 비스 관계자는 “실제로 이를 통해, 심리적인 문제를 극복하여 목표했던 체중에 도달하고 새로운 삶을 찾으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체적인 데이터뿐만 아니라 자칫 흔들릴 수 있는 심리적인 부분까지 케어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쥬 비스는 최근 신규 더블 케어 프로그램을 오픈하여, 이달 15일까지 6주이상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관리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