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정하나 완벽 S라인 몸매, 이세창 “가족 행사에 조금씩 얼굴 비쳐 결혼 성공” 우여곡절 많았다?

정하나 완벽 S라인 몸매, 이세창 “가족 행사에 조금씩 얼굴 비쳐 결혼 성공” 우여곡절 많았다?정하나 완벽 S라인 몸매, 이세창 “가족 행사에 조금씩 얼굴 비쳐 결혼 성공” 우여곡절 많았다?




이세창의 신부인 정하나의 몸매 사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정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ustang 먼지까지 이쁘게 찍혔다 세차좀 하고찍을걸 #carstagram #car #sportcar #자동차그램”이라는 문장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 속 정하나는 어두운 배경에서도 감출 수 없는 S라인을 뽐내고 있으며 실루엣에서도 보이는 그녀의 완벽 몸매가 이목을 끈다.


한편, 지난 5일 결혼한 이세창 정하나 부부가 결혼하기 전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관련기사



배우 이세창은 결혼을 앞두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인어른, 장모님께 허락을 받기가 쉽지 않았다”며 “천천히 다가가면 마음을 여실 거라고 믿었다. 가족 행사가 있을 때마다 조금씩 얼굴을 비춘 게 성공의 단초였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그는 “지금은 장인, 장모님께서 굉장히 스스럼없이 대해주셔서 기쁘다”며 “장인어른께서 ‘내 딸 부탁한다’는 말도 안 하고 그냥 잘 살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사진=정하나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