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7호실' 신하균X도경수X김동영과 채팅하자! 13일 '츄잉챗 라이브'

‘7호실’의 이용승 감독과 배우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오는 13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7호실’ 츄잉챗 이벤트가 라이브로 진행된다. 먼저 오후 5시부터 ‘7호실’이 상영된 후 약 1시간가량 관객과의 대화 및 실시간 채팅방이 열린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용승 감독과 배우 신하균, 도경수, 김동영이 참석하는 이번 츄잉챗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이 외 전국 5개 상영관(롯데시네마 수원, 동성로, 대전둔산, 전주, 광복)과 롯데시네마 플러스친구 및 카카오TV를 통해 전국으로 동시 생중계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으로 라이브관과 중계관을 예매하면 된다. 예매관객에게는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따로 부여된다. 츄잉챗 중계관 예매오픈은 6일 10시부터이다.

관련기사



생중계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중계관 예매관객 중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인증을 통해 배우 싸인 포스터를 증정하며, 카카오TV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롯데시네마 전용 예매권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있다.

한편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DVD방 ‘7호실’에 각자 생존이 걸린 비밀을 감추게 된 사장과 알바생이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 생존극을 그린 블랙코미디 영화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