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오늘의 자동차] 기아차,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 실시



기아자동차는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상영과 만찬 행사를 진행하는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오는 25일 서울 신사동 소재 청담 씨네씨티와 12월10일 부산 우동 소재 씨네드쉐프 센텀씨티에서 진행된다. 기아차(000270)는 프라이빗 상영관을 대관해 골든글로브 7관왕, 아카데미 6관왕에 빛나는 음악영화 ‘라라랜드’를 상영하고, 영화가 끝난 직후에는 영화 속 대표적인 OST 명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OST 콘서트’도 마련해 초청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이다. OST 콘서트에는 우리나라 대표 남성 재즈보컬 김주환과 실력파 재즈보컬로 정평이 난 고아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가수로 데뷔한 홍찬미 등이 출연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후에는 품격 있는 만찬과 전문 포토그래퍼가 진행하는 사진 촬영 행사 등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해 초청 고객에게 제공한다.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 응모는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3일까지 K9 초청행사 운영사무국으로 전화 및 문자로 성명, 희망지역 및 차수, 핸드폰 번호, 나이, 성별, 동반자 나이, 동반자와의 관계를 보내면 된다.

관련기사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커플(서울 40쌍, 부산 30쌍)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는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K9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품격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향후에도 프리미엄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실시해 K9 고객분들의 자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민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