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카페 드롭탑, 2017 하반기 전국 가맹 사업 설명회 진행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15일과 22일, 29일 총 3회에 걸쳐 전국 가맹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요일별 오후 2시에 서울 강남아이파크점, 대전 월평점, 부산 셈텀사이언스파크빌딩에서 각각 진행된다.

카페 드롭탑은 최근 커피 전문점 최초로 코코넛슈거를 첨가한 ‘코슈타르트’를 새롭게 론칭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사업 설명회에서는 설명회 참석 후 드롭탑 매장 가맹 계약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전이 마련돼 있다. 신규 가맹 계약 매장에 한해 약 1,000만원 상당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제공하고, 업종 전환 매장 점주에게는 외부 사인 간판을 지원해준다.

관련기사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의 사업 설명회는 드롭탑 매장 창업 또는 커피전문점 가맹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문의 및 접수는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드롭탑은 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의 차별화된 컨셉과 운영 방식으로 카페 창업의 성공적인 사례로 손꼽힌다”며 “많은 예비 점주들이 드롭탑의 가맹 사업 설명회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전수받아 성공적인 카페 창업을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