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이런 모습 처음이야" 청하, 단독 리얼리티 '청하의 프리먼스'로 리얼 일상 공개

화려한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가수 청하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8일 청하는 데뷔 이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청하의 프리먼스(부제;내 생애 처음)’ 첫 촬영을 시작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청하의 프리먼스(Free Month)’는 컴백 전 청하에게 주어진 자유 시간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내 생애 처음’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자유시간 동안 청하의 버킷리스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청하의 프리먼스’는 청하의 데뷔 이후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소소하지만 방송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청하의 리얼한 모습부터 일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집, 배낭 하나 달랑 메고 떠나는 생애 첫 해외 여행기까지 모두 그려진다.

관련기사



또 솔로로 데뷔하자마자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화려한 데뷔를 맞이한 청하의 속마음과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 등 대세 솔로 여가수 청하의 이야기도 엿들을 수 있다.

화려함 뒤에 숨겨진 청하의 진짜 이야기가 담긴 청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청하의 프리먼스’는 네이버TV ‘프리먼스’, 유튜브 채널 ‘프리먼스’를 통해 동시에 방영되며, 오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