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AK플라자, ‘지역사랑 고객감사제’ 최대 90% 할인



AK플라자는 오는 12일까지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지역사랑 고객감사제’를 테마로 아웃도어, 여성패션 등 겨울시즌 필수 상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세부적으로 보면 구로본점은 ‘파워 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블랙야크, 아이더, 네파, 밀레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모바지, 슬림다운점퍼, 롱다운점퍼, 티셔츠를 3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여성 컨템포러리 특별전’을 열고 쟈딕앤볼테르, 이로, 클럽모나코의 행사상품을 30% 할인하고 ‘보티첼리 특집전’을 통해 블라우스, 바지, 재킷 등을 4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분당점 역시 ‘스키&보드웨어 기획전’을 열고 골드윈, 데상트 등의 겨울스포츠웨어를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패션잡화 특집전’에서는 슈즈, 가방, 액세서리 브랜드를 모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브엠 숙녀화를 3만9000원에, 델라스텔라 가방을 2만9800원에 판매한다.

평택점은 7층 이벤트홀에서 ‘신사의 품격, 수트 기획전’을 통해 닥스신사, 갤럭시, 트루젠, ZEN(젠), 피에르가르뎅 등 총 15개 브랜드의 남성 정장, 겨울코트, 니트를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