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영국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다큐멘터리 제작

11월 10일, 서울 아마존은 영국 프리미어 리그 4회 우승에 빛나는 맨체스터 시티의 2017/2018 시즌 경기장 뒷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제작을 발표했다.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는 역사적인 클럽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전설적인 감독 펩 과르디올라, 그리고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선수들의 삶을 담고 있는 다큐멘터리를 축구 팬들에게 선사한다.



헤더 슈스터(Heather Schuster) 아마존 오리지널 리얼리티 콘텐츠 총괄은 “이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구독자들에게 영국 프리미어 리그 선두를 달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맨시티라는 클럽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들을 제공할 것”이라며 “코치진과 선수들의 뒷이야기는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이며 오직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청자들에게 세세한 뒷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맨시티 구단과 협업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페란 소리아노(Ferran Soriano) 맨시티 대표이사는 “아마존과 같은 세계적인 기업과 전략적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맨체스터 시티의 시즌에 대한 뒷이야기를 전달하는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다. 이번 기회는 맨체스터 시티에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고 아마존의 세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번 시리즈를 통해 시청자들은 시티 풋볼 아카데미(City Football Academy)의 최신 훈련시설부터 매니저 및 임원들과의 인터뷰와 같은 2017/18 시즌을 향한 맨시티의 여정의 모든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제공하는 아마존 오리지널 스포츠 다큐 시리즈 라인업에 포함되며 구독자들은 이번 다큐멘터리를 포함해 <더 그랜드 투어 (The Grand Tour)>, <전부냐 제로냐: 애리조나 카디널스와의 시즌, 시즌 1(All or Nothing: A Season with the Arizona Cardinals, Season 1)>과 <전부냐 제로냐: 로스앤젤레스 램스와의 시즌, 시즌 2(All or Nothing: A Season with the Los Angeles Rams, Season 2)>, <뉴질랜드 올 블랙(New Zealand All Blacks)>, <맥라렌 F1(McLaren F1)>, 그리고 <넥스트젠 ATP 파이널(ATP Next Gen Finals)>를 즐길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콘텐츠는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과 태블릿, 파이어 태블릿, 인기 LG와 소니 안드로이드, 삼성 스마트TV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의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앱 또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웹사이트(PrimeVideo.com)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다. 또한,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해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