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하이마트 동반성장 간담회…펀드 400억으로 두배 증액

롯데하이마트는 13일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김현철(앞줄 왼쪽 여섯번째) 상품본부장과 115개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기업은행과 함께 협력업체 저리 대출을 위해 조성한 동반성장 펀드를 400억원으로 두 배 늘리기로 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롯데하이마트는 13일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김현철(앞줄 왼쪽 여섯번째) 상품본부장과 115개 파트너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간담회를 진행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기업은행과 함께 협력업체 저리 대출을 위해 조성한 동반성장 펀드를 400억원으로 두 배 늘리기로 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기업은행과 함께 조성한 동반성장 펀드를 두 배로 증액해 400억원 규모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조성한 2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로 롯데하이마트와 거래하는 26개 파트너사가 기존의 이자보다 싼 금리로 대출을 받았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파트너사 대표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에서는 파트너사에 대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 활동 현황을 공유하고 유앤아이트레이딩·에이치디에스이미징·국제전자통신 등 10개 우수 파트너사에 상패를 수여했다.

관련기사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