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뮤지컬 ‘그여름동물원’, 금일 프레스콜 및 이번주 공연 취소 “소방기계 오작동”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이 극장 시스템 문제로 인해 프레스콜 및 이번주 공연을 취소했다.

14일 오후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제작사 (주)더그룹은 공연 취소 소식을 알렸다.






더그룹은 “극장 내 소방기계 오작동으로 인해 당일 예정이었던 프레스콜 행사와 공연이 취소되었고, 장비 복구를 위해 이번 주 공연 진행이 어렵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귀한 시간을 내셔서 관람을 계획 중이시던 관객 분들과 프레스콜 취재차 참석 예정이셨던 언론사 관계자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진심으로 양해의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故김광석과 그룹 동물원의 감동적인 실화를 100% 라이브로 선보이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은 그룹 동물원 멤버들의 첫 만남부터 각자의 음악인생을 시작하기까지 함께 동고동락하며 지냈던 실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구성 했으며, 30여 년이 흐른 현재에도 수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혜화동>, <널 사랑하겠어>, <변해가네>,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사랑했지만>, <서른 즈음에>, <잊혀지는 것>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노래로 구성된 작품. ‘그 친구’역의 홍경민, 최승열, 조복래와 ‘창기’역에 이세준, 윤희석 등이 출연한다.

→[공식 전문]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프레스콜 당일 취소 및 공연 일부취소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제작사 (주)더그룹입니다.

관련기사



2017년 11월 14일 (화) 00:30분경 한전아트센터 극장 내 소방기계 오작동으로 인해 당일 예정이었던 프레스콜 행사와 공연이 취소되었고, 장비 복구를 위해 이번 주 공연 진행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현재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공연이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복구 중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귀한 시간을 내셔서 관람을 계획 중이시던 관객 분들과 프레스콜 취재차 참석 예정이셨던 언론사 관계자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진심으로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전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상황 해결과 복구중이오니 넓은 마음으로 다시 공연이 정상화되기를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공연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 모든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