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2017 AAA] 서강준·크러쉬·마마무·황치열…‘2017 베스트 아이콘’ 입증

베스트 아이콘의 주인공은 배우 서강준과 가수 크러쉬, 마마무, 황치열에게 돌아갔다.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가 열렸다.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이태임의 사회로 진행됐다.

사진=2017 AAA 캡처, 서경스타 DB사진=2017 AAA 캡처, 서경스타 DB


서강준은 “귀한 상 주셔서 감사하다. 부끄럽다. 부모님 회사 분들 팬 여러분 감사드리다. 노력보다 좋은 결과 만드는 배우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러쉬는 “큰상 받게 돼서 영광이고 멋지고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회사 식구들과 가족들, 크러쉬밤 여러분 정말 사랑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자신의 팬이라는 배우 성훈의 스타일리스트에게 “성훈의 스타일리스트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다음 카페 크러시밤이 있는데 거기 가입하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마마무는 “뜻 깊은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고 감사드린다. 항상 함께 하는 무무들과 마마무 멤버들의 가족들, 안 보인 곳에서 더 고생이 많은 소속사 식구들과 영광 나누겠다”며 “더 성장하는 마마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황치열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한 우물만 열심히 팠는데, 여러분들이 그 호수를 만들어 주셨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누구나 열심히 하지만 그 만큼 빛을 보는 건 힘든 일인 것 같다. 최선을 다해 음악하겠다”며 “모두 다 팬 분들 덕분이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가수 황치열 될 것”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