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파타’ 김동완, 결혼에 대한 생각? “강원도 산골 한적한 곳 조촐하게”

‘최파타’ 김동완, 결혼에 대한 생각? “강원도 산골 한적한 곳 조촐하게”‘최파타’ 김동완, 결혼에 대한 생각? “강원도 산골 한적한 곳 조촐하게”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이다.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김동완, 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DJ 최화정은 김동완에게 “신곡이 나오고 신화 멤버 중 누구에게 가장 먼저 말했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동완은 “다 같이 함께 축하해줬다”라고 답하며 신화의 끈끈한 의리를 전해다.

관련기사



또, DJ 최화정이 “에릭을 보니 결혼을 빨리 하고 싶지 않느냐”라고 묻자 김동완은 “그런(결혼) 생각도 있지만, 옆에서 보니 결혼식이 보통이 아니더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은 안 하고 혼인신고만 하고 싶다. 강원도 산골 한적한 곳에서 조촐하게 결혼식을 해야 하나 싶었다”라며 “신화 멤버들은 모두 와주지 않겠냐”라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지난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트레이스 오브 이모션(TRACE OF EMOTION)‘을 발표한 바 있다. 타이틀곡 ‘헤어지긴 한 걸까’는 헤어짐을 겪은 한 남자의 공허함과 아픔을 김동완만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로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전해졌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