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너는 내 운명’ 추자현♥우효광 듀엣송 첫 공개…신승훈과 특급 컬래버 선사

‘추우커플’ 추자현-우효광이 부른 듀엣송기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추우부부와 신승훈이 함께 한 듀엣송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사진=SBS사진=SBS


연말을 맞아 듀엣송 만들기에 나선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도움을 얻기 위해 직접 신승훈을 섭외했다. 추자현이 신승훈에게 전화해 “듀엣송의 수익금을 기부하고 싶다”고 설명하자 두 사람의 좋은 취지를 들은 신승훈은 “곡을 쓰고 있겠다”며 흔쾌히 승낙했다.


그로부터 일주일 후, 추우부부는 신승훈을 만났다. 평소 신승훈의 노래라면 아내보다 더 많이 알고 있을 만큼 ‘신승훈 팬’이었던 우효광은 “잘 부탁한다”며 신승훈에게 선물을 건네기도 했다. 이에 신승훈도 “(추우부부를 보고) 연애 세포를 자극 받는다”며 화답했다.

관련기사



추우부부는 신승훈을 만나는 내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 출연한 추자현은 “너무 긴장됐다”며 첫 만남의 느낌을 전했다. MC들 또한 “우블리 긴장하는 거 처음 봐요”라며 낯선(?) 우효광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

“‘너는 내 운명’을 즐겨보고 있었다”고 밝힌 신승훈은 “평소 추우부부의 모습을 보고 영감을 받았다”며 일주일 만에 만든 듀엣송을 들려줘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생애 처음으로 자신들의 듀엣송을 듣게 된 추우부부는 어느 때보다 집중해서 노래를 감상했다.

제작자로 변신한 신승훈이 직접 작곡하고, 추우부부의 목소리로 만들어질 듀엣송은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