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고백부부 OST, 오늘(20일) 스페셜 디지털 앨범 발매..여운 잇는다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 OST’의 스페셜 앨범이 오늘(20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는 독특한 패키징과 MD 구성이 포함된 오프라인 스페셜 앨범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고백부부 OST’는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와 함께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고백부부’는 OST 스페셜 디지털 앨범 및 음반 발매를 통해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고백부부 OST’ 스페셜 앨범은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가창곡들 뿐만 아니라, 연주곡들이 포함된 총 2 장의 CD로 구성된다. 그룹 에브리싱글데이의 활기찬 기타 사운드와 보컬이 돋보이는 드라마의 오프닝 곡 ‘Go back’을 시작으로, 방영 이후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소향의 ‘바람의 노래’, 극 중 주인공 ‘마진주 (장나라 역)’의 테마로 많은 이들을 울렸던 심규선의 ‘Dream’이 수록되어 있다.


이어 달콤한 고백송으로 사랑받고 있는 최낙타의 ‘고백’, 애절한 발라드로 사랑을 노래하는 이석훈의 ‘우리라는 세상’, 부드러운 음색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홍대광의 ‘Amazing’을 포함해 드라마 곳곳에 삽입된 연주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특히, 온라인으로 발매되는 디지털 앨범에는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OST 에브리싱글데이의 ‘Perfect Life’가 함께 수록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발매되는 ‘고백부부 OST’ 스페셜 음반은 눈길을 사로잡는 패키징 및 MD 구성으로 ‘고백부부’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비디오 모양의 북릿과 비디오 케이스 모양의 패키징으로 90년대 감성을 잘 살렸다.

드라마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예능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한편, ‘고백부부 OST’의 스페셜 앨범은 오늘 20일 낮 12시에 발매되며, 패키징 및 MD가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