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동아제약 임직원, 어르신 염색 봉사활동 실시

동아제약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염색을 해드리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동아제약동아제약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염색을 해드리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지난 20일 서울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염색 봉사활동인 ‘비긴어게인(Bigen Again)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000640), 동아에스티(170900), 동아제약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참여해 동아제약의 크림 타입 염모제 ‘비겐크림톤’으로 어르신들에게 직접 염색을 해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은 어르신들의 젊은 되찾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아제약 한 관계자는 “어르신들에게 젊음과 웃음을 드릴 수 있는 기분 좋은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동아제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동아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밝은 거리 조성을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바자회’,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을 위한 ‘밥퍼나눔운동’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경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