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최고 발라더의 만남' 김준수X임창정, 깜짝 음원 12월 15일 공개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nhemg/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nhemg


김준수(XIA준수)가 군 입대 전 임창정과의 듀엣 발표로 화제가 된 깜짝 음원을 오는 12월 공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준수(XIA준수)와 임창정의 발라드 듀엣곡을 오는 12월 15일에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이 음원은 지난 2월 입대한 김준수가 입대 전 미리 작업해 둔 것으로, 최고의 발라더가 함께 선사하는 겨울 감성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수는 입대 전 녹음을 마치고 나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임창정 선배와의 작업에 대해 “평소 존경했고 팬이었던 임창정 선배님과 함께 작업을 하게 돼 영광이다. 제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뿐 아니라 감성 발라드 듀엣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창정은 “나와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다. 준수와 노래를 부르게 될 줄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나도 영광이고 자랑스럽다.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고, 많이 들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겨울에 딱 어울릴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세기의 콜라보’는 호소력 짙은 두 사람의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사랑했던 마음들을 잊지 말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이 곡은 겨울에 딱 어울릴 감성 발라드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2월 입대해 현재 경기 남부 지방 경찰청 의경 홍보단에서 복무 중이며, 깜짝 음원은 12월 15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