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역모’ 서현도 반했다...“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제대로 된 액션 영화”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가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셀럽 강추 영상을 공개하며 흥행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셀럽 강추 영상은 배우 송승헌, 이종석부터 유이, 이요원, 서현, 김서형, 이태환, 신재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의 <역모-반란의 시대>에 대한 응원과 관객들을 향한 추천 멘트를 만날 수 있다. 소녀시대 출신의 배우 서현은 “영화를 보는 내내 액션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배우분들이 연기도 잘하시고, 액션을 소화하느라 수고 많으셨을 것 같다. 많은 분들이 보시면 ‘제대로 된 액션 영화다’라고 생각하실 것.”이라며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은 액션 연기에 대한 감탄과 함께 극찬을 전했다.



또한 배우 이종석과 신재하, 송승헌, 이요원 등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스타들이 “역모 파이팅!”이라며 영화에 대한 응원을 전했다.


배우 김서형은 “강렬해서 좋았다. 액션도 너무 멋있었다. 앞으로 기대하겠다.”에 이어 배우 이태환은 “연출도 다양해, 색다른 모습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봤다.”며 리얼 액션 영화에 대한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관련기사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하룻밤, 왕을 지키려는 조선 최고의 검 ‘김호’와 왕을 제거하려는 무사 집단의 극적인 대결을 그린 리얼 무협 액션 <역모-반란의 시대>는 몸을 아끼지 않은 정해인, 김지훈, 조재윤, 이원종의 빛나는 액션 연기와 스크린을 압도 할 정도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극장을 찾을 주말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배우 정해인, 김지훈, 조재윤, 이원종과 함께한 11/23(목), 24(금) 양일의 개봉맞이 무대인사는 전석 매진 임박으로 <역모-반란의 시대>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증명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의 강력 추천 속에 ‘리얼 액션 끝판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