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더유닛' 베스티 혜연, 초록팀 1위 축하글 "비 선배님과 함께 무대 영광"

그룹 베스티 혜연이 출연 중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리스타트 미션 최종 우승 팀인 초록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혜연 SNS사진=혜연 SNS





지난 2일 방송분에서는 1차 탈락 면제권과 비의 컴백 무대에 설 기회를 얻는 리스타트 미션 결과가 발표됐고, 방송 말미에는 비+유닛의 합동 공연 무대가 공개됐다.

여자 팀은 조 편성 당시부터도 보컬 최강군단이라고 불리며 우승이 유력한 후보로 불렸던 초록 팀이 마마무의 ‘넌 is 뭔들’ 무대를 선보인 뒤 1위를 차지했다.


혜연은 SNS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동고동락한 베스티 혜연, 강민희, 양지원, 윙스 예슬, S.E.T 은이, 주, 한아름, 마틸다 해나, 굿데이 희진의 단체사진과 함께 우승 소감을 게재했다.

관련기사



또 “비 선배님과 같은 무대에 서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2017년 최고의 순간!”이라며, 무대를 설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선배 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혜연은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흠잡을 데 없는 보컬 실력으로 선배 황치열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한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